한 번 보면 유료결제까지 하게 되는 '마성의 꿀잼' 웹툰 5개

인사이트(좌)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우) 웹툰 '노곤하개'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웹툰의 인기는 시간이 지날수록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웹툰을 원작으로한 게임, 드라마, 영화등이 속속 등장하면서 1억원 이상 고소득을 자랑하는 웹툰 작가들이 무려 서른명을 훌쩍 넘어섰다.


온라인상에서 쏟아지는 웹툰 중에서도 다음 화를 기다리지 못해 안달나게 하는 웹툰이 꼭 있다.


한 번 펼치면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로 빠져들어 유료결제하게 만드는 꿀잼 웹툰 작품 5개를 소개한다.


1. 유미의 세포들


인사이트웹툰 '유미의 세포들'


2015년부터 절찬리 연재 중인 '유미의 세포들'은 뇌속 세포들에 의해 주인공의 행동이 결정되는 독특한 소재를 다룬 웹툰이다.


주인공들의 주옥같은 대사 하나하나가 독자들의 현실 공감을 자아낸다.


여성의 섬세한 감정을 자극하는 '유미의 세포들은'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폭발적이다.


이동건 작가의 작품인 '유미의 세포들'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연재되고 있다.


2. 가슴도 리콜이 되나요


인사이트웹툰 '가슴도 리콜이 되나요'


2017년부터 연재 중인 '가슴도 리콜이 되나요'는 가슴 사이즈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진 줄 아는 여주인공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내용이 담긴 웹툰이다.


'가슴도 리콜이 되나요'는 누구나 한번쯤 가슴에 품어본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떠올리게 한다.


이별 할때마다 가슴사이즈가 작아지는 마법에 걸린 여주인공 설정이 다소 코믹하지만 운명같은 사랑이 존재한다는 걸 알려주는 웹툰이다.


아설 작가의 작품인 '가슴도 리콜이 되나요'는 매주 수요일에 연재되고 있다.


3. 내 ID는 강남미인


인사이트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2016년 연재를 시작해 지난해 12월 완결된 '내 ID는 강남미인'은 성형수술을 통해 새 삶을 살게 된 여주인공의 성장 로맨스를 다룬 웹툰이다.


'내 ID는 강남미인'은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독자마저 연애하는듯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츤데레 남주인공이 대사를 하나씩 던질때마다 보는이의 심장을 쿵하고 내려 앉히며 마음을 들었다 놨다한다.


기맹기 작가의 작품인 '내 ID는 강남미인'은 일부 회차를 제외하고 유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4. 홍차 리브레


인사이트웹툰 '홍차 리브레'


2017년 12월부터 연재 중인 '홍차 리브레'는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세 친구들이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웹툰이다.


'홍차 리브레'는 연재된지 얼마 안된 따끈한 신작 웹툰이지만 정넘치는 색감과 그림체로 독자들로부터 높은 평을 받고있다.


이 웹툰은 마음이 산란할때 혹은 월요일 병에 시다리던날 보면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꼬모소이 작가의 작품인 '홍차 리브레'는 매주 월요일에 연재되고 있다.


5. 노곤하개


인사이트웹툰 '노곤하개'


2017년 12월부터 연재 중인 '노곤하개'는 귀여운 댕댕이들과 함께하는 노곤하지 않은 일상 이야기를 담은 웹툰이다.


'노곤하개'는 집사라면 누구나 폭풍공감을 자아내는 이야기로 시선을 끝까지 놓칠 수 없게 만든다.


귀여운 이미지로 독자들을 사로잡은 웹툰속 강아지들은 현실에서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하는 사람들까지 강제 랜선집사로 소환하며 코믹한 웃음을 전한다.


홍끼 작가의 작품인 '노곤하개'는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연재되고 있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