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신규 정령 펫 '네이로' 추가

인사이트넷마블게임즈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정령 펫, 부족점령전 맵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리바이어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정령 펫 '네이로'는 주 무기인 도끼를 활용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는 공격형 펫이다. 


정령 펫은 최상위 신화 등급으로 높은 능력치와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력 상승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족점령전 신규 맵도 새롭게 추가했다. 


신규 맵은 아군 진영의 진입로를 지키고 적 진영의 진입로를 막는 전략으로 최대한 많은 중립 영토를 오랫동안 확보하는 부족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승리한 부족은 토템, 스톤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 속임수의 동굴, 토벌대, 부족원정대 지역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도록 편의성 기능을 개선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령 펫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4대 정령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혼석, 신화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크로톤류 특별 사냥터도 3월 30일까지 연다.


또 이용자들은 오는 4월 24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로 획득 인증 이벤트, 홍익스톤 이벤트, 부족전 참전 이벤트, 모가와 함께 이벤트 등에 참여한 후 인증샷을 게시하면 전설 펫, 크리스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아이코닉스와 공동 제작한 52부작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를 KBS2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영 중이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