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불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참여하는 오크우드 호텔

인사이트오크우드 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삼성동에 위치한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24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0분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지구촌 불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Earth Hour ) 2018'에 참여할 것을 밝혔다.


어스아워는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으로 매년 3월 마지막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60분간 전등을 소등한다.


국내에서는 매해 숭례문, 흥인지문, 남산 서울타워 등 주요 랜드마크와 백화점, 호텔, 기업체 등이 참가하여 상징적인 기후변화 대응 캠페인에 동참하여 에너지를 절약한다.


기관 외에도 자연보전과 기후변화에 관심 있는 일반인도 주변의 전등을 소등하여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사이트오크우드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5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바에서는 어스아워 캠페인이 진행되는 당일에 캔들라이트 디너를 진행한다.


레스토랑 내에 있는 무드 등을 제외한 모든 불을 소등하고, 캔들 라이트를 테이블에 비치한다.


레스토랑에는 어스 캠페인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참여를 장려하는 메시지 카드가 놓여 분위기 있는 식사와 함께 캠페인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오크우드 호텔


이 시간 동안에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객실 6층부터 27층의 엘리베이터 홀 천정 조명은 50% 소등되고, 호텔 간판, 비석, 세블럭 카지노 건물 입구 간판 및 가로등 조명 역시 소등된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2002년 최고급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의 개념을 국내에 처음 도입한 이후 현재까지 업계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17년 월드 트레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한국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먼트 상, 18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레블러스 한국 TOP 25, 럭셔리 TOP25, 서비스 TOP 25에서 각각 3위를 수상하였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