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유기농 한우 앞다리살로 만든 '올가 한우 장조림' 출시

인사이트올가홀푸드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무항생제 한우 앞다릿살로 만든 프리미엄 장조림을 선보였다.


21일 올가홀푸드는 한우 앞다리살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올가의 키친 제대로 차리는 한 끼 한우 장조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장조림에는 무항생제 한우의 앞다릿살과 국산 무항생제 메추리 알 등 안심 원재료가 사용됐다.


특히 육즙이 풍부하고 고기의 향이 진한 앞다릿살 덕분에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 유기농 간장과 설탕 등 국산 재료에 한우로 만든 사골곰탕을 사용해 짠맛은 줄이고 담백함은 늘렸다. 파우치 형태라 보관도 간편하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바쁜 생활 속에서 건강하면서도 간편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안심 원재료를 사용하고 짠맛을 줄여 반찬 전문점에 가지 않고도 가정에서 맛있는 반찬을 간편히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가의 키친(ORGA KITCHEN)'은 나와 내 가족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가의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다.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원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은 최대한 살리고 당류, 나트륨, 지방 등의 성분 함량은 줄여 제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