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봄 선사할 '봄 한식 5선' 선보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안뜨레

인사이트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안뜨레(Entrée)'에서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5선을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에서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을 맞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건강한 봄을 선사할 봄 한식 5선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봄 한식 5선은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봄철 입맛을 되살려 줌은 물론 겨우내 움츠려 있던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북돋워 줄 메뉴들로 구성됐다.


더덕구이와 풍미가 가득한 한우 불고기 스테이크, 매콤한 간장 양념으로 조린 도톰한 제주 은갈치 조림, 새우와 꽃게장 숙성 배추로 끓인 매콤한 게국지, 얼큰한 맛이 일품인 장어탕 그리고 새싹과 유자 된장으로 맛을 낸 향긋한 멍게 비빔밥과 한우 불고기 버섯찌개 등 풍성하고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준비된다.


모든 봄 한식 프로모션 주문 시 전채요리와 찌개, 과일, 커피 등 곁들이 메뉴와 후식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4만 7천원부터 7만원까지다.


한편, 모던 한식을 선보이는 안뜨레(Entrée)는 홀 좌석 외에도 18인, 8인, 4인실의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뿐 아니라 비즈니스 미팅이나 상견례 등 중요한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