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북미보다 이틀 빠른 4월 25일 국내 개봉"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역대급 히어로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오는 4월 25일, 북미보다 이틀 먼저 국내 관객과 만날 것으로 보인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마블의 신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일은 오는 4월 25일로 고지됐다. 이틀 뒤인 27일 개봉하는 북미 현지보다도 이른 날짜다.


4월 25일은 우리나라 '문화의 날'로 단돈 5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날이다.


그간 여러 영화가 '문화의 날'에 맞춰 개봉일을 정한 전례를 비춰보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또한 이날 개봉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관계자는 "(최종) 확정은 아니다"라고 밝히면서도 "4월 25일 개봉을 염두에 두고 프로모션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앞서 지난 2월 14일 개봉한 마블 영화 '블랙 팬서' 역시 북미(2월 16일)보다 이틀 먼저 개봉한 바 있다.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또한 현지보다 더 빠른 개봉이 예고됨에 따라 더욱 많은 기대가 모인다.


현재 영화 개봉일 외 관람등급, 러닝타임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이번에도 국내 극장가를 장악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마블의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우주 최강의 원석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과정에서 몇몇 히어로는 죽음을 맞이하는 등 큰 희생이 따를 것으로 예고되기도 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어 내년 5월에는 '어벤져스 4'가 개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