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당일 생산해 신선한 '피츠 생맥주' 당일 판매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

롯데주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공장에서 갓 생산된 피츠 생맥주 맛보세요!"


공장에서 갓 생산된 신선한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20일 롯데주류는 잠실 롯데호텔 월드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당일(20일) 생산된 피츠 생맥주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맥주의 잡미를 없애고 최적의 깔끔한 맛을 구현한 맥주다.


인사이트롯데주류


잡미를 줄인 덕분에 뒷맛이 깔끔한 '피츠 수퍼클리어'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맥주 본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피츠 수퍼클리어'를 신선한 생맥주로 즐기면 특유의 깔끔한 맛을 더욱 생생히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롯데주류가 지난해 야심차게 선보인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는 출시 8개여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하며 국내 맥주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롯데주류는 올해에도 소비자들의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넓힐 계획이다.


인사이트롯데주류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