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과즙 메이크업 완성해주는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 출시

인사이트페리페라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볼에 톡 찍어 슥-펴바르는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를 출시한다.


19일 페리페라는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드러운 리퀴드 제형의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물처럼 쉽게 펴 발리고 깔끔하게 픽싱되어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를 구현하는 치크 신제품이다.


상큼한 과즙상 룩을 완성해주는 페리페라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맑은 체리 색의 ▲1호 볼빨간 체리 토마토, 피치 코랄 컬러의 ▲2호 상큼발랄복숭아, 달콤한 핑크톤의 ▲3호 수줍여리 딸기치즈, 베이지 누드 컬러의 ▲4호 은은착붙 누드,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5호 알듯말 듯 시나몬, 마지막으로 은은한 라벤더 빛의 ▲6호 뽀오얀 타로밀크까지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컬러를 믹스하면 자신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흡수가 빠른 워터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마무리되는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뛰어난 보습력을 지닌 연꽃수를 함유해 꽃 물 머금은 듯 촉촉한 치크를 연출해주며 히비스커스꽃, 레몬밤 허브 꽃잎수 등의 성분을 듬뿍 담아 피지 억제 및 홍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사용 전 가볍게 흔든 뒤 볼에 2-3방울 정도 떨어뜨리고, 손이나 퍼프로 살살 퍼뜨리듯 발라주면 위치에 따라 은은하거나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꽃 물 머금은 수채화 치크를 연출하는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