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올봄 피크닉 위한 '초코파이情 봄봄 에디션'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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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오리온이 올봄 피크닉을 위한 특별한 에디션을 준비했다.


19일 국내 제과 업체 오리온은 디자인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에서 '초코파이情 봄봄 에디션'을 1,000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봄봄 에코백', '봄봄 보틀' 및 '초코파이 딸기&요거트',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 2종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핑크빛으로 디자인된 에코백과 보틀은 봄나들이에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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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에디션은 1,000세트만 제작됐다. 이날 오전 10시에 500세트를 1차 오픈한 후 오는 26일 오전 10시에 500세트를 2차 오픈할 예정이다.


가격은 2만원이며 구매는 오직 온라인몰 텐바이텐에서만 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인기과자와 디자인 소품의 컬래버레이션이 소비자 호응도가 높아 시도하게 됐다"며 기획 의도를 전했다.


그는 이어 "절기와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맛과 디자인을 지속해서 선보여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그간 패션브랜드와의 협업, 셀카 어플 스티커와 한정판 굿즈 출시 등 다양한 시도로 젊은 고객층에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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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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