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키위' 잔뜩 들어있는 '혜자甲' CU 신상 키위 샌드위치

인사이트(좌) 편의점 CU, (우) Instagram 'xxlssjxx'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상큼한 키위와 부드러운 와플 크림이 가득 담긴 '달콤 키위 샌드위치'가 출시됐다.


'달콤 키위 샌드위치'는 CU가 지난해 한정 판매했던 '딸기 샌드위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탄생한 과일 샌드위치 2탄이다.


신선한 키위가 30.54%나 함유된 '달콤 키위 샌드위치'는 출시 직후 겉만 아니라 속까지 과일이 듬뿍 들어가 '혜자갑'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샌드위치를 맛본 소비자들은 "빵 끝 부분까지 크림이 가득해 마지막 한 입까지도 생크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는 후기를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xxlssjxx'


인사이트(좌) Instagram 'havely__bling', (우) Instagram 'bominey'


'달콤 키위 샌드위치'는 촉촉함이 살아있도록 안에 탑실링 패키지를 사용돼 신선함이 더해졌다.


키위와 생크림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달콤 키위 샌드위치'의 가격은 2,300원.


한 팩에는 샌드위치 2조각이 들어있으며 총 145g에 칼로리는 347kcal이다.


완연한 봄을 맞이해 출시된 신상 제품 '달콤 키위 샌드위치'는 집근처 편의점 CU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xxlssjxx'


상큼하고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봄 소풍을 떠날 때 CU 신상 제품 '달콤 키위 샌드위치'와 함께하면 좋겠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