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도넛, 다음주 월요일(19일)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전격 출시

인사이트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초콜릿에 이어 이번엔 딸기크림을 가득 입힌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16일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은 새콤달콤한 딸기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오는 1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따뜻한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지난해 10월 판매된 '초콜릿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상큼 과일 버전이다.


크리스피의 시그니처 메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위에 싱그러운 딸기를 입혀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운다.


인사이트크리스피 도넛 


영롱한 딸기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판매가는 1,300원이다.


크리스피크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딸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출시일인 19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딸기 글레이즈드 도넛을 공짜로 증정한다.


특히 최초 10명에게는 딸기 글레이즈드 3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가 들어간 하프더즌이 주어진다.


인사이트크리스피 크림 도넛


한편 앞서 지난 2월 크리스피 크림은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한 '리얼 스트로베리 7종'을 선보인 바 있다.


딸기 레드벨벳, 딸기 몽블랑, 딸기 타르트, 딸기 치즈케이크 등 신선한 딸기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봄딸기 콘셉트의 도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리얼 스트로베리 7종'은 오는 3월 31일까지 판매된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