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보리 탄산음료 '맥콜' 패키지 리뉴얼 출시

인사이트일화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세계 최초의 보리 탄산음료 '맥콜'이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16일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보리 탄산음료 '맥콜'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1982년 출시된 이후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맥콜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간다.


신규 패키지에는 36년간 순국산 보리만으로 성심성의를 다한 맥콜 장인의 철학을 모티브로 한 이미지가 전면에 배치됐다.


인사이트일화 공식 홈페이지


제품 맨 윗부분은 보리 물결을 연상하는 라인을 넣어 차별화된 맥콜만의 철학을 나타냈다.


전체 바탕색은 블루 색상으로 하여 청량감을 살렸고, 보리 음료임을 강조하고자 영문과 한글 브랜드명을 각각 옐로 색상으로 표현했다.


또 음료에 함유된 비타민 B1, B2, C를 표시하는 마크와 더불어 탄산의 톡 쏘는 맛이 떠오르는 'SPARK UP' 문구를 새로운 필체로 변화시켰다.


인사이트일화 공식 홈페이지


맥콜의 리뉴얼 패키지는 160㎖와 250㎖, 355㎖, 500㎖ 페트, 1.5L 페트 등 모든 용량 제품에 적용된다.


제품의 성분 및 가격은 유지되며 새로운 패키지 제품은 대형마트와 편의점, 일화 공식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어 나상훈 팀장은 "브랜드 가치를 담아내기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