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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사우디 최고급 공항 라운지서 'LG 시그니처' 전시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최고급 공항 라운지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해 공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LG전자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최고급 공항 라운지에 'LG SIGNATURE(이하 LG 시그니처)'를 전시해 공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5일 LG전자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 위치한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General Very Important Person) 라운지에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이 포함됐다.


이 라운지는 1만 달러가 넘는 라운지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다. 연평균 이용객은 약 13만 명이다.


인사이트LG전자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은 이슬람 성지 순례 등으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중 하나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8월 사우디아라비아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후 24시간 내 제품 설치, 서비스 요청 후 24시간 내 전담 수리기사 방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동 지역에서 일반적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한 지 2~3일 후 제품 설치가 가능한 것에 비하면 최상급 서비스다.


인사이트LG전자


UAE 산업 디자이너 칼리드 샤파(Khalid Shafar)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LG 시그니처'는 좋은 디자인의 조건인 외형과 기능의 균형을 갖췄을 뿐 아니라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했다"고 평가한 바 있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이란,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6년 이를 처음 선보인 후 최근까지 세계 40여 국가에 소개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중동의 프리미엄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