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SNS서 '품절 대란' 일으킨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1+1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출시 직후 코덕들의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를 1+1에 득템할 기회가 찾아왔다.


15일 즐거운 놀이문화를 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코덕들의 '인생템'으로 자리잡은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의 1+1 행사를 알렸다.


이번 행사는 오늘(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젤리처럼 촉촉하고 맑은 수분 틴트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젤 무스 틴트이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독특한 제형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는데 성공했다.


이후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연일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에뛰드하우스의 효자 제품으로 입지를 다졌다.


최초 출시된 복분자파워, 말린딸기시럽, 루드레드자몽, 말캉오렌지, 핫체리버찌, 톡톡석류알에 이어 '플럼킬크잼'과 '로즈 카푸치노'가 신상 컬러로 추가됐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 따르면 "속촉촉 겉보송의 정석", "색상도 다 예뻐 버릴 게 하나도 없다", "이거 진심 내 인생템" 등 긍정적인 후기가 대세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의 판매가는 9,500원으로, 이번 1+1 행사를 이용할 경우 개당 4,75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이외 현재 에뛰드하우스는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역대급 행사인 '멤버십 데이'를 진행중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멤버십 데이 행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드디어 에뛰드 세일 시작!!", "1+1은 절대 놓칠 수 없지", "오늘 에뛰드각 인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혹 봄맞이 꽃놀이를 계획하며 화장품을 구매 계획을 세웠던 이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