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했던 고딩 시절 연애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 새 얼굴을 찾습니다"

인사이트Facebook 'PlayListKR'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연애 이야기를 공감있게 그려 사랑을 한몸에 받은 웹드라마 '열일곱'이 새 얼굴을 찾는다.


15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올여름 시작될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에 출연할 새 얼굴을 찾는다고 밝혔다.


기획사 AXIS가 주관하는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 오디션 모집대상은 남녀 구분없이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오디션으로 기획사 AXIS 계약 여부와 무관하게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인사이트Facebook 'PlayListKR'


또한 오디션 합격자 가운데 일부는 기획사 AXIS와 전속 계약을 맺는 혜택이 주어지는데 레슨에서부터 숙식, 비주얼 컨설팅 등 데뷔 전에 들어가는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 새 얼굴을 찾는 오디션은 오는 2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사진, 영상 및 간단한 자기소개글을 '#연플리열일곱오디션' 해시태크와 함께 올리기만 하면 된다.


1차 합격자 발표는 기획사 AXI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며 오디션은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션과 관련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기획사 AXIS 오디션 공식 이메일 주소로 문의하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PlayListKR'


한편 플레이리스트 측에 따르면 올여름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연애담과 우정을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이 시즌2가 새로 나온다.


감정 표현이 미숙하기만 하던 열일곱살 시절 연애담을 그린 웹드라마 '열일곱'은 남녀 간의 연애를 솔직하면서도 담담하게 그려 폭풍 공감을 얻은 작품이다.


'열일곱' 시즌1에 출연한 주인공들이 그대로 출연하는지 여부는 알져지지 않았지만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는 올여름 공개될 예정이다.


현실에 있을 법한 달달한 연애 스토리로 폭풍 공감을 한몸에 사고 있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열일곱' 시즌2가 과연 시즌1에 이어 누리꾼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Facebook 'PlayListKR'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