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화이트 생리대 '봄맞이' 한정판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유한킴벌리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유한킴벌리가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화이트 생리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14일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화이트 봄시즌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은 '달콤한 선물'을 콘셉트로 했다. 화사한 색상과 달콤한 디저트 패턴으로 패키지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예민함과 울적함을 느끼기 쉬운 그날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 밝혔다.


또 "그날에도 주저하지 않고, 보다 자신 있고 당당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길 응원하다"고 덧붙였다.


한정판 봄 에디션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드러그스토어와 온라인에서 4월까지 구매가능 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새 패키지 출시와 함께 '스위트 라이프 레시피'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화이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를 통해 '달콤한 연애를 위한 한마디', '봄꽃길 피크닉 정보', '전시 및 페스티벌 정보' 등 일상에 달콤한 휴식을 안겨줄 정보를 제공한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추첨을 통해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물론 워커힐 딸기뷔페 이용권, 캔디 플로럴 향수, 영화권, 커피 등 달콤한 일상을 위한 아이템들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화이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유한킴벌리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