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법칙 당당히 깨고 결혼에 골인한 연예계 '사랑꾼'

인사이트카마 스튜디오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속설이 있다.


아무리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해도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이다. 


빠르게 변해가는 사회 속에서 우리는 무수한 유혹 속에 흔들린다. 그런데 이 법칙을 깨고 첫사랑과 결혼까지 한 남자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심지어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금까지 알콩달콩 잘 사는 모습을 보여줘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한다.


첫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속설을 거짓말로 만든 연예계 소문난 '사랑꾼'들을 알아보자.


1. 배우 차태현


인사이트tvN '명단공개'


인사이트KBS 2TV '1박 2일'


첫사랑과 결혼한 연예인을 손꼽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바로 차태현이다.


차태현은 고등학교 동창이자 첫사랑인 최석은씨와 13년간 사귄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


방송을 통해서 아내 최석은씨와 관련된 일화와 수찬, 태은, 수진 삼 남매를 공개해 화목한 가족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다.


가정적인 차태현의 모습에 한때 '1가정 1 차태현' 보급이 시급하다는 말이 나온 적도 있었다.


2. 가수 DJ투컷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ealtukutz'


에픽하이의 DJ투컷은 지난 2000년 2살 연상의 미모의 아내 이의진씨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짝사랑을 하다 연애에 성공한 그는 2009년 결혼해 아들 윤우, 딸 태연을 두고 있다.


DJ투컷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내가 처음 보고 반했던 그 날의 의진이"라며 처음 만났을 당시의 아내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3. 개그맨 홍인규


인사이트제니스 스튜디오


인사이트KBS


고등학교 때 인천 월미도 놀이공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지금의 아내와 결혼했다.


개그맨 홍인규는 8년 연애 끝에 지난 2006년 2살 연하의 첫사랑 이현주씨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홍인규가 18살때 인천 월미도 놀이공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연애를 시작했다고 알려졌다.


홍인규 부부는 슬하에 사이좋은 두 아들 태경, 하민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2017년 딸 채윤이가 태어나 다섯 가족이 되었다.


4. 가수 정동하 


인사이트라이브앤컴퍼니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그룹 부활 출신 가수 정동하는 지난 2014년 대학 시절 처음 만난 첫사랑과 8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아내는 방송에 공개된 적 없는 일반인으로 정동하의 활동을 꾸준히 지원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발표를 하며 정동하는 직접 공식 팬카페에 "8년이 넘도록 제 곁을 항상 지켜주고 오랜 시간을 묵묵히 기다려주고 응원해주었던 친구와 함께하려고 한다"며 아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