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식재료로 '지중해 요리' 선보이는 제주신라호텔

인사이트제주신라호텔


[인사이트] 김민수 = 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에서는 제주 로컬 푸드를 사용한 '지중해 요리 특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도 내에서 재배되고, 생산된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풍미의 '지중해 요리' 10여 가지를 5월 31일까지 디너 뷔페에서 맛볼 수 있다.


제주 표고버섯 시금치 까넬로니, 제주 유채꿀을 곁들인 고르곤졸라 피자, 제주 밀감 소스의 광어구이, 제주 흑돼지 판체타,


포트 와인 소스의 흑돼지 안심 및 다양한 전복 요리와 일식 코너에서는 도미, 중식코너에서는 다양한 제주산 해물과 흑돼지를 메인 재료로 마련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제주신라호텔


또한, 음식 손질부터 요리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과 정성이 길어 하루에 단 두 번만 제공하는 건강 보양식 불로탕도 '더 파크뷰'의 디너 뷔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다.


전복불로탕은 전복, 관자, 표고버섯, 은행 등을 주재료로, 6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낸 육수에 가미하여, 요리가 완성되는 즉시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제주도민 대상 레스토랑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도민이라면 누구나 신분증 지참 시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제주신라호텔


할인은 식사 후 결제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적용받을 수 있으며, 제주신라호텔 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뷔페 '더 파크뷰', 일식당 '히노데', 한식당 '천지'에서 제공한다.


(단, 천지와 히노데의 경우 특정일 제외(신정, 구정, 추석, 어린이 날, 크리스마스, 성수기 7~8월), 쿠폰 및 카드 중복 할인 적용 불가)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3월 21일까지 '더 센트 오브 플라워 패키지' 예약 고객 중 4월 2일~5일, 10일, 11일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더 파크뷰 디너 2인 1회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