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맞아 아영FBC가 추천하는 '여심 저격' 로맨틱 와인 '빌라엠' 3종

인사이트아영FBC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종합 주류기업 아영FBC는 여심 저격하는 로맨틱 와인 '빌라엠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


14일 아영FBC는 화이트 데이 등 기념일에 가벼운 핑크 빛을 담은 로제 와인을 추천하고자 '빌라엠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빌라엠(Villa M)'은 흔히 '고백와인'으로 불리며 국내 이탈리아 와인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스파클링(약발포성) 와인이다.


특히 붉은 장미 빛깔의 빌라엠 로소(Rosso)는 달콤하고 향긋한 과일향이 특징이며, 브라케토(Brachetto) 100%로 만들어졌다.


두 제품 모두 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연인끼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와인이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엠 로제(M Rose)'는 기포가 살아있는 약발포성 로제 와인으로 상큼한 청량감과 저도주(Low-Alcohol)의 편안함, 풍부한 당도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베리류의 상큼함과 버블감, 꿀을 머금은 달콤한 끝 맛이 느껴진다. 디저트, 과일, 샐러드 등과 궁합이 잘 맞는다.


'빌라엠 골드(Villa M, Gold)'는 라벨 가운데에 '진정한 행복'이라는 의미의 'Authentic Euphoria'를 영문 텍스트로 넣은 제품이다.


모스카토(Moscato) 100%로 만들어져 밝은 황금빛을 띄고 있으며 풍부한 과실 향을 담은 향긋한 꽃 향기와 오렌지 꽃 향기가 특징이다.


청량감, 풍부한 당도를 가지고 있어 달콤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는 빌라엠 시리즈는 주요 백화점과 대형 마트,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판매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