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오는 17일 수지와 함께하는 '처음처럼 팬사인회' 개최

인사이트롯데주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모델 수지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14일 롯데주류는 '처음처럼' 모델로 활동 중인 수지가 오는 17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저녁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수지 팬사인회는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 가운데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그맨 황제성과 간단한 근황토크 시간을 갖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롯데주류는 수지 팬사인회를 통해 일러스트레이터 집시(Zipcy)와 컬래버레이션해 3월말 출시 예정인 스페셜 패키지 디자인을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주류는 수지 팬사인회에 앞서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연애', '취업', '재물'을 주제로 현장에 설치된 각 부스에서 라벨의 스크래치 부분을 긁어 운세를 확인하는 '스크래치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처음처럼' 모양으로 만들어진 종이액자와 라벨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SNS 인증 내용을 출력하고 포토월에 부착하는 '모자이크 포토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그 동안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