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서머 웨딩 딜라이트' 프로모션 선보여

인사이트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여름 결혼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돋보이는 '서머 웨딩 딜라이트(Summer Wedding Deligh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7월, 8월 여름 기간 주말 결혼식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메뉴 할인, 꽃장식 할인, 음료 및 주류 할인, 잔치국수 무료 제공, 예식 당일 테이블당 와인 한 병 무료 제공 등 예비부부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다섯 가지 혜택 중 세 가지가 제공되며 구성은 날짜별로 달라진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웨딩 고객은 결혼식 당일 혜택 외에도 'A Wedding' 멤버로 가입되어 차후 호텔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 Wedding 멤버는 호텔 객실 이용과 레스토랑 10% 할인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백일잔치 및 돌잔치 행사 진행 시 식사비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본인 및 직계가족 연회 행사 시 식사비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대 46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 볼룸 웨딩은 축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캔들라이트(Candlelight)를 메인 콘셉트로 주례 단상 뒤쪽 벽면을 150여 개의 촛불로 장식하여 화려하면서도 따스한 느낌을 연출한다.


테이블 세팅은 브라운 컬러의 테이블클로스 위에 화이트 컬러의 차이나 웨어와 실버웨어를 세팅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테이블 중앙에는 캔들라이트 콘셉트에 맞게 촛불과 꽃으로 장식한다.


한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강남과 강북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역에서 5분 거리에 있어 하객들의 방문이 용이하며 넉넉한 주차공간 보유로 하객이 많은 웨딩 진행 시에도 원활한 주차가 가능하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