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X김세정' 특급 케미 돋보이는 봄 캠페인 TV 광고 공개

인사이트코카콜라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코카콜라가 봄을 맞아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13일 코카콜라는 배우 박보검과 김세정이 함께한 '내 마음을 꽃피워, 봄'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박보검과 김세정이 '꽃'으로 설렘의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를 서로 건네주며 응원과 격려를 나누는 모습을 담았다.


따스한 봄을 맞아 추위에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은 물론 희망도 꽃처럼 활짝 피어나길 바라는 내용이다.


인사이트코카콜라


광고는 친구들과 함께 자전거 여행을 떠난 박보검과 김세정이 파릇파릇한 잎으로 가득한 꽃길을 상쾌하게 달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꽃길을 달리던 이들은 저 멀리 있는 코카콜라 자판기를 발견하고 힘차게 달려간다. 


먼저 도착한 박보검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코카콜라를 뽑고, '꽃길만 걷자'는 희망 가득한 메시지를 김세정에게 건넨다.


메시지를 발견한 김세정은 봄을 닮은 상큼한 미소와 짜릿한 하이 파이브로 응원에 화답한다.


인사이트코카콜라


코카콜라 관계자는 "박보검, 김세정이 친구들에게 코카콜라로 서로를 향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며 희망 가득한 봄을 맞이하는 모습을 담았다"며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 짜릿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30년간 일상 속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그간 제품 패키지를 통해 혁신적인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이번 봄에는 다시 한번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해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