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들 건강 책임질 '초간단' 도드람 '광릉식 직화 불고기'

인사이트도드람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한돈 브랜드 도드람이 초보 자취생들도 간편하게 건강 식단을 꾸릴 수 있는 건강 간편식 제품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13일 한돈 브랜드 도드람은 간편하게 건강한 끼니를 책임질 수 있는 영양 간편식(HMR)으로 '도드람 광릉식 직화 불고기'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도드람이 출시한 '광릉식 직화 불고기'는 100% 도드람 한돈 앞다리로 만든 불고기 간편식이다.


이는 200g씩 소포장해 자취생이나 직장인과 같은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도드람한돈'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비타민B'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돼지고기는 육류 가운데서도 단위 그램 당 비타민 B군이 가장 많이 함유된 식품이다.


특히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앞다리와 뒷다리살은 다른 부위에 비해 비타민B 함량이 높다.


이 제품은 운동량이 많아 육즙이 풍부한 앞다리 살을 직화로 구워내 짙은 직화 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인사이트YouTube '도드람한돈'


또한 천연 양념은 기본적인 양만 사용하고 돈육의 양을 늘려 냉동 보관 시에도 풍미 변화가 적다.


더불어 방부제나 합성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돈 브랜드 도드람 관계자는 "원료로 쓰인 돼지고기는 100% 국내산으로, 생산부터 유통까지 도드람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거쳐 신선하고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광릉식 불고기를 3,700원에 할인 판매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