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여친에 선물하기 좋은 '츄파춥스 투 펀·멘토스 초코롤'

인사이트농심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화이트데이 아이콘 츄파춥스와 멘토스가 색다르게 변신했다.


13일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츄파춥스 투 펀'과 '멘토스 초코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한가지 맛에서 벗어나 초콜릿과 바닐라 등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게 했다.


막대까지 포장된 패키지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더해져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합하다는 평이다.


인사이트츄파춥스 투펀 / 농심


'츄파춥스 투 펀'(Two fun)은 초콜릿 맛과 바닐라 맛 사탕이 겹겹이 쌓아 올려진 형태의 제품이다.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으로 만든 사탕 위에, 달콤한 초콜릿 사탕이 올려져 마치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한다.


'멘토스 초코롤'은 쫄깃한 캐러멜 속에 액상 초콜릿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캐러멜을 씹을 때 흘러나오는 초콜릿의 달콤함은 어느 캔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맛을 선사한다. 종류는 초코롤과 화이트초코롤 2가지다.


인사이트멘토스 초코롤 / 농심


식품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성장한 츄파춥스와 멘토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양한 맛과 종류, 실속 있는 가격 등 '가심비'를 충족하는 화이트데이 대표 상품으로 입소문을 탄 결과다.


농심 관계자는 "사탕이 한가지 맛으로 돼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트린 재미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화이트데이에 남들과 다른 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이번 달 25일까지 스타필드 전 점에서 팝업스토어, 전시회 등 대규모 체험 이벤트 '츄파 FUN 팩토리' 를 진행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