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 앞둔 코덕들 마음 설레게 할 '봄 신상' 립 제품 5

인사이트(좌) 디올, (우) 페리페라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살랑살랑, 봄 내음이 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그동안 움츠려 들었던 몸을 펴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진다.


특히 겨우내 추위 때문에 실내 데이트만 하던 연인들은 봄의 활기를 함께 누리며 야외 데이트를 시작하곤 한다.


늘 하던 데이트이지만 '봄 데이트'를 떠올리면 또 겨울과는 다른 포인트를 주고 싶은 것이 여성들의 마음.


옷차림도 중요하지만 얼굴에 활력과 생기를 띄게 해줄 메이크업의 변화가 필요하다.


특히 '립'은 어떤 색상을 바르냐에 따라 분위기를 좌지우지 하므로 봄 맞이 메이크업을 할 여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2018년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봄맞이 립 제품'을 소개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내 입술에도 화사한 꽃을 피워보자. 


1. 페리페라 - 슈가 글로우 틴트 


인사이트Instagram 'peripera_official'


틴트로 유명한 '페리페라'에서 지난달 새로 출시한 글로시한 '슈가 글로우 틴트'.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슈가 글로우 틴트는 내 입술을 촉촉하고 반짝이는 유리알 구슬로 만들어 준다.


글로시하게 만들어준다고 끈적일 것이란 생각은 금물.


끈적임 없는 오일 제형에 마누카 꿀과 메이플 시럽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2. 릴리바이레드 -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인사이트Instagram 'lilybyred_official'


바르는 순간 내 입술인 듯 밀착되고 발색 또한 잘되는 무스 타입의 벨벳 틴트.


벨벳같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섯 가지 색상 중 봄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추천 컬러는 2호 '단아한감귤인척'이다.


통통 튀지는 않지만 쾌활함이 느껴지는 오렌지 컬러로 봄맞이 느낌을 물씬 풍길 수 있다.


3. 헤라 - 루즈 홀릭 크림 


인사이트헤라


'유빈' 립스틱으로 알려진 헤라의 New '루즈 홀릭 크림' 립스틱.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부드러운 발림을 자랑한다.


뭉침도 전혀 없고 미끄러지듯 발리며, 발색 또한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신상 컬러 '킬링 핑크'와 '하와이안 베이비'는 화사한 핑크색으로 완연한 봄을 느끼기에 딱 맞다.


여리여리한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해당 컬러를 입술에 살짝 얹어보자. 


4. 입생로랑 - 루쥬 볼륍떼 리퀴드 컬러 밤 



인사이트입생로랑 뷰티 공식 홈페이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컬러 발색까지 잘되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입생로랑의 신제품 볼륍떼 리퀴드 컬러밤을 추천한다.


산뜻하게 입술을 코팅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주며, 사랑스럽고 혈색 있는 얼굴을 완성해 준다.


입술 모양의 립 어플리케이터가 자꾸만 제품을 꺼내고 싶게 만들기도 한다.


5. 디올 -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인사이트Instagram 'Dior' 


'김연아 립스틱'이라고도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이 10가지 새 컬러를 출시했다.


3초에 한 번씩 팔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사람에 따른 맞춤 발색이 특징이다.


망고와 수세미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립밤의 제 목적인 입술 보호 역할도 제대로 한다.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