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출시

인사이트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아티스트리가 출시 50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한다. 


12일 암웨이는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시장을 목표로 고농축 앰플리파이어(Amplifier)와 5가지 보태니컬 성분이 담긴 퍼스널라이즈드 씨럼(Personalized Serum)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농축 앰플리파이어에는 기존 아티스트리 씨럼 대비 평균 60% 더 많은 주요 성분이 담겼다. 


아세로라 체리, 블랙 커런트, 그린티, 석류, 스피니치 추출물 등 5가지 식물 성분이 함유된 파이토 인퓨즈 워터를 담은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으로 구성됐다.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건조함, 탄력 저하 등 사용자 니즈에 따라 25가지 맞춤형 솔루션이 가능하다. 


인위적인 별도의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안티 스팟 앰플리파이어와 퍼스널라이즈드 씨럼을 섞을 경우 흡수율이 최대 175%까지 증가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암웨이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암웨이 플라자와 주요 도시에서 시그니처 셀렉트 뷰티 버스 체험을 진행한다. 


일대일 피부 컨설팅,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 제안 등 피부 상태 분석과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