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꽃보다 너♥"···'썸남썸녀'에 주기 좋은 '카카오프렌즈 콜라' 나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탄산 음료 코카콜라 브랜드가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를 내놓았다.


12일 코카콜라 측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설렘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2014년부터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의 일환으로, ‘닉네임X메시지 패키지', '12간지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에 이어 출시된 4번째 스토리텔링 패키지다.


코카콜라 측은 "소중한 사람들과 해당 음료를 주고 받으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패키기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


이번 패키지에는 '심쿵꽃남친', '심쿵꽃여친', '꽃보다 너', '너에게 꽃힘' 등 썸남, 썸녀에게 주면 좋을 문구가 적혀있다.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그려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좋아한다'고 마음을 고백하려는지 꽃을 들고 있는 프로도와 이를 수줍게 바라보고 있는 네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코카콜라 측 관계자는 "서로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봄과 함께 피어나는 꽃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화사한 봄에 피어나는 꽃처럼, 코카콜라와 함께 소비자들의 마음에도 희망과 설렘이 활짝 꽃피우는 것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일상 속 짜릿한 순간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한편,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총 10개의 메시지와 12개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조합해 250ml '코카콜라' 및 제로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캔 제품 7종, 355ml '코카콜라' 캔 제품 1종, 500ml '코카-콜라' 및 '코카-콜라 제로' PET 제품 12종, 1.5L 및 1.8L '코카-콜라' PET 제품 각 6종 등 총 32종으로 출시됐다.


대형할인점 및 체인슈퍼,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250ml 캔 제품 1,400원, 500ml PET 제품 2,0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