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과 함께 '공짜'로 아일랜드 우정 여행 보내드립니다"

인사이트

gettyimagesBank, 'O'Connell bridge in dublin, ireland'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데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여행'이다.


낯선 장소에서 친구와 보내는 시간 속에서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지금 절친한 친구와 우정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만한 이벤트가 있다.


바로 페르노리카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제임슨(JAMESON) 한정판 바틀 NFC 이벤트'다.


인사이트

shutterstock 'the malahide castle near dublin, ireland'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면 아일랜드 수도인 더블린을 포함한 아일랜드 여행을 3박 5일간 항공료와 숙박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블린은 맥주, 문학, 음악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장소다.


인사이트shutterstock 'Old Library at Trinity College'


골목마다 위치한 맛집과 트리니티 컬리지 도서관 같은 명소를 방문하는 것은 하나의 즐거움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는 '올드 제임슨 증류소'다.


인사이트페르노리카 코리아 'The Jameson Experience Midleton'


이곳은 1780년부터 위스키 제조사인 올드 제임슨 증류소의 창고로 사용해왔다.


현재는 위스키를 증류할 때 사용하는 도구들을 전시해놓고 박물관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15분마다 가이드 투어가 진행돼 전시실을 관람하며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인사이트페르노리카 코리아


또한 한정판 위스키가 담긴 제임슨 병에 자신의 이름도 새길 수 있는 특별함을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에는 위스키도 맛볼 수 있으니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찾아가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인사이트페르노리카 코리아


여행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먼저 대형마트나 주류샵에서 제임슨 한정판 바틀을 구매하자.


그런 다음 스마트폰 NFC로 라벨을 스캔하면 나타나는 퀴즈 1개만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국내에는 3,000병만 판매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다면 제임슨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Christ Church Cathedral in dublin, Ireland'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아일랜드 여행.


친구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떨까.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