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저염·저단백 즉석조리식품 8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JW중외제약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건강을 위한 저염·저단백 식단을 하는 게 JW안심푸드의 신제품 덕분에 한결 편리해진다.


7일 JW중외제약은 저염·저단백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의 레토르트(즉석조리식품) 신제품 8종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JW안심푸드는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줄인 제품으로 즉석조리식품을 포함해 라면류, 밥, 소스, 에너지 보충 식품 등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관리 식품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레토르트 제품들은 미생물을 차단하는 용기에 담은 무균성 완전 조리식품이다.


인사이트JW중외제약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시에 탕수육·고기 감자조림·고사리 볶음·무 조림 등 반찬류 4종, 영양밥·치킨 카레 등 덮밥류 2종, 콘수프·크림수프 등 간식류 2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회사 측은 제품 패키지에 정확한 영양소 함량 정보를 제공해 영양성분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밝혔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JW안심푸드는 단순히 단백질과 염분의 함량을 줄이는 것을 넘어 맛까지 살려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W중외제약 공식 홈페이지


이어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제품의 출시와 시식행사를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JW중외제약은 저염식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해 저염·저단백 식생활의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JW중외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JW안심푸드' 홈페이지에 댓글을 통해 시식을 원하는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모든 소비자에게 신제품 1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