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신규광고 3일만에 조회수 7만 돌파

동아오츠카가 새롭게 선보인 광고가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7만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동아오츠카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동아오츠카의 오로나민C 신규 광고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5일 동아오츠카는 지난 1일 선보인 '2018 오로나민C 신규광고'가 공개된지 3일 만에 조회수 7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오로나민C 생기 올릴레이'편은 '오로나민C로 다같이 생기올려!'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생기를 올려주는 오로나민C를 전하기 위해 오로나민C를 들고 전력으로 달리는 릴레이 장면이 광고에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동아오츠카


특히 그간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들었어 안들었어' 등 대중적이면서 독특한 멜로디로 관심을 받았던 오로나민C의 CM송이 이번에는 '생기 올리레이' 버전으로 새롭게 만들어졌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귓가에 맴맴돈다", "역대급이다, 기분이 업된다", "오늘도 생기 올릴레이"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장주호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신규광고에서는 오로나민 C만의 생기를 많은 이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현무, 경리, 황제성 세 모델의 각기 다른 매력을 다양한 콘텐츠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동아오츠카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