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복지공단 대구지부의 '제1호 후원기업'으로 나선 '대성에너지'

인사이트대성에너지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성에너지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의 '아름다운 동행, 제1호 후원기업'으로 출발하는 현판식을 가졌다.


21일 대성에너지는 명덕로 본사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구본민 이사장과 박태규 대구지부장, 대구지방검찰청 서부지청 이형관 부장검사, 대구지역보호위원연합회 신철범 연합회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 ‘제1호 후원기업’현판식을 가졌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또한 법무복지사업에 대한 국민들의 부정적 인식을 개선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사이트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가 매달 100만원씩 3년간 지원하는 후원금은 법무보호대상자의 재범 방지와 건전한 사회정착을 위한 법무보호복지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된다.


강석기 대표이사는 "사회적응을 위해 노력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새로운 삶을 꿈꾸는 분들을 돕기 위한 복지사업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 취약계층의 자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한 에너지를 불어넣고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 도시가스 공급 시설물 비상출동 훈련 진행도시가스 공급 시설물 비상출동 훈련으로 대성에너지가 지진 상황에 대한 사고 예방에 나섰다.


에너지 전환 정책에도 불구하고 석탄 발전량 '역대 최고치' 기록정부가 에너지 전환 정책을 추진하는 가운데 지난해 국내 석탄 발전량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