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연 2.6% '농사랑 ISA DLB' 공모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NH투자증권이 연 2.6~2.61% 수익률을 지급하는 1년 만기 ISA DLB 가입 고객을 모집한다.


19일 NH투자증권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농(農)사랑 ISA 파생결합사채(DLB)'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농사랑 ISA DLB'는 NH투자증권 ISA 신탁형이나 일임형(지점운용형)을 가입한 고객만 가입 가능하다.


인사이트NH투자증권


이번 상품은 1년 만기상품으로 양도성예금증서(CD) 91일물 금리와 연동해 연 2.6~2.61%의 수익률을 지급하며 최대 2천만원까지 청약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올해 ISA의 세제혜택이 확대되고 중도인출이 가능해지면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금지급형 상품으로 고객의 포토폴리오 중 안전자산의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해당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으로 오는 22일까지 NH투자증권 전 영업점과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NH투자증권, 토브파트너스와 '투자자문 플랫폼' 업무 계약 체결오프라인 중심의 투자자문사 토브파트너스와 투자자문 플랫폼 서비스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고 NH투자증권이 밝혔다.


NH농협카드, '설연휴 해외여행' 가는 고객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NH농협카드가 해외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