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겨울방학 맞아 환전시 최대 90% 환율 우대

인사이트우리은행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우리은행이 겨울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를 준비했다.


15일 우리은행은 오는 2월 14일까지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0% 우대 환율, 무료여행자보험, 다양한 경품 지급이 포함된 환전이벤트 '슬기로운 환전생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환전생활'은 영업점과 위비톡을 통해 각각 진행된다.


인사이트우리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3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미국, 일본, 유럽 등 주요통화 70%, 기타통화 30%까지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또 행사 기간 모든 환전고객에게 인천공항 식음료매장과 와이파이 도시락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미화 10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무료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위비톡으로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주요통화는 90%, 기타통화는 55%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또 미화 100달러 상당 이상만 환전해도 무료여행자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위비톡에 신규가입하고 당일 위비환전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넛과 커피 세트 기프티콘(60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우리은행에서 처음 환전하고, 미화 500달러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일본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위한 환전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환율우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환전소 개점기념 경품추첨과 설 연휴 기간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얼리버드 환전 이벤트가 추가 진행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댓글